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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공시

 

202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조사목적
    • 안전보건공단의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수준을 파악하여 고객중심의 산재예방 서비스 구현을 도모
  • 조사개요
     
    조사개요표
    구분 업무별 조사설계
    사고ㆍ사망재해
    예방사업
    자율안전보건
    체제구축 사업
    직업건강활동
    강화사업
    안전문화
    선진화 사업
    업무별 가중치 100% 62.4% 7.1% 2.3% 28.2%
    조사대상 최근 1년간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표본수 총 표본 총 1,770명
    업무별
    표본
    1,770명 1,010명 90명 120명 550명
    표본추출방법 리스트에 의한 무작위 체계적 추출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 조사
    조사기간 2021년 11월 30일 ~ 2022년 2월 28일까지
  •  

  • 최근 3년간 조사 결과
     
    구분 업무별 조사 결과
    사고ㆍ사망재해
    예방사업
    자율안전보건
    체계구축사업
    직업건강활동
    강화사업
    안전문화
    선진화사업
    2021년 82.9 83.7 86.3 83.0 80.4
    2020년 84.9 85.9 86.2 80.3 83.3
    2019년 84.8 85.3 85.9 86.6 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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