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안전문화확산 TV캠페인 1편
- 공익 캠페인 3편
- 방송기간 : 6 ~ 8월
- 방송횟수 : 3편 / 1일 2일 / 총 180회 이상
- 런닝타임 : 40초 내외
- 내용구성 : 안전문화확산 개선을 위한 공익 캠페인 제작/ 방송
제1편 <더위의 또 다른 피해, 질식사고>
▶ 개요
○ 장르 : TV SPOT
○ 분량 : 40초 내외
○ 주제 : 더위 속에 질식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는 만큼 철저한 예방이 필요
온도가 올라가는 여름철이 다가 오면서 맨홀이나 오폐수 처리시설, 하수구 등의 밀폐공간에서는 미생물이 활발하게 번식하여 황화수소 등의 질식가스가 다량 배출되면서 큰 주의가 요구된다
▶ 제작 방향
○ 뉴스를 전달하는 앵커가 직접 등장하여 질식사고의 안타까움을 전함.
○ 질식사고는 사고자 절반 이상의 사망하는 산재, 하지만 충분히 예측이 가능함을 강조.
▶ 크로마키 촬영
○ 5월 25일(월) 오후 2시
○ OBS 최지해 아나운서
○ 서울 마포구 인근 스튜디오
▶ 송출일시 : 6월 1일 ~ 6월 30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