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에서는 아래와 같이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예방을 위한 실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한국철도공사 수도권서부본부]
1. 기관명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 사업명 :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예방을 위한 실천 캠페인
3. 세부사업명 : 고객응대근로자 안전관리 및 스트레스 예방 체험교육
4. 일시 : 2019년 7월 2일(화) 10:00
5. 기관 : 한국철도공사 수도권서부본부
6. 대상 : 한국철도공사 수도권서부본부 직원
7. 인원 : 교육인원 30명
8. 장소 : 서울시 영등포구 도영로 115 영등포역 2층 강의실
9. 기관담당자 : 한국철도공사 수도권서부본부 김진미 010-5427-9313
[한국철도공사 충북본부]
1. 기관명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2. 사업명 :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예방을 위한 실천 캠페인
3. 세부사업명
가. 고객응대근로자 안전관리 및 스트레스 예방 체험교육
나. 사업장 안전문화 확산 실천 캠페인 지원
4. 일시 : 2019년 7월 2일(화) 10:00
5. 기관 : 한국철도공사 충북본부
6. 대상 : 한국철도공사 충북본부 직원 및 내원객
7. 인원 : 교육인원 30명, 내원객 다수
8. 장소 : 충청북도 제천시 의림대로 1 한국철도공사 충북본부 2층 제천역 교양실
9. 기관담당자 : 한국철도공사 충북본부 고정화 010-3253-4415
※ 문의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조병준 041-415-61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