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안전보건공단 공동캠페인
- 공익 캠페인 3편
- 방송기간 : 6 ~ 8월
- 방송횟수 : 3편 / 1일 2일 / 12주 간 / 총 140회 이상
- 런닝타임 : 50초 내외
- 내용구성 : 안전문화 개선을 위한 공익 캠페인 제작/ 방송
No.02 <3대 악성사고를 예방합시다>편
▶ 개요
○ 장르 : TV SPOT
○ 분량 : 50초 내외
○ 주제 : 3대 악성사고를 예방합시다
치명적이며 재해율도 높은 3대 악성 사고, 추락/충돌/질식 사고.
다양한 사고 원인들 중 모든 사고를 관통하는 단 한가지 핵심 원인은
바로 안전에 대한 노동자의 안일한 태도와 마음(心)에 있다.
7월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을 맞이하여 재해율 높은 3대 악성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노동자의 자발
적인 관심(心)을 촉구 한다.
▶ 제작 방향
○ 3대 악성 사고의 실제 사례를 근거로 노동자의 방심(心)이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 보여준다.
○ 안전을 지키고자 하는 노동자의 관심(心)이 사고 예방의 근본 대책 임을 강조한다.
○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을 맞아 캠페인 효과를 높이기 위해 제작비를 최대한 투입하여 완성도를 높인다
◆ 송출일시 : 7월 1일 ~ 7월 31일
◆ 송출횟수 : 1일 2~3회
OBS경인TV 임현우PD 010-3641-1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