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보건관리전문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2023.04.12 | ||
---|---|---|---|
작성자 : 관리자 | 첨부파일(1) | ||
2022년 보건관리전문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보건관리전문기관 전체 기관 만족도 평균점수 : 91.2점 1) 일정협의 등 사전안내 적절성 : 94.9점 2) 사업장에 적합한 기술지원 : 90.7점 3) 위험요인에 대한 알기 쉬운 설명 : 92.3점 4) 사업장에 적합한 자료 제공 : 92.5점 5) 근로자 안전의식 변화 : 86.2점 6) 기술지원 요원의 친절성 : 94.7점 7) 산업재해예방 도움 정도 : 89.4점 8) 보건관리전문기관 전반적 만족도 : 90.9점 9) 추천의향 : 89.63점 각 기관별 2022년 고객만족도 점수는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K2B나의업무 → 민간재해예방기관평가 → 평가결과 관리 → 평가결과조회 → 업무구분, 평가연도 선택 후 조회 → 만족도 조사 결과 |
이전글 | 2023년 보건관리전문기관 평가 운영위원회(2차) 심의결과 및 회의록 알림 |
---|---|
다음글 | 2023년 보건관리전문기관 평가 설명회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