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공단 로고

사고사망속보 검색
검색
사고사망속보 검색
검색
메뉴

알림소식

  • 알림소식
  • 공지사항
  • 입찰

입찰

게시판 상세페이지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1)

산안공고 제2009 - 168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다이어리 및 수첩 제조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09. 12. 11.까지
   다. 견적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 총액견적
   라. 배정예산 : 23,540,000원(VAT포함)


2. 견적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 해당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
          받을 것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G2B물품분류번호 8자리(14111514)를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제조업자
   다.「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제10조 및 동법 시행령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지업자
      o  “직접생산확인서”는 공단이 중소기업공공구매정보망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개찰일 전일까지 “중소기업공공구매정보망”
         에 직접생산 확인사항이 등록되어야 함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므로 당 공단에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3조에 따라 별도의 입찰 등록은 필요하지 아니하나,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중소기업공공구매정보망에 위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도록 등록하여야 합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 개찰 및 유의사항
   가.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2009년 11월 6일 17:00 ~ 2009년 11월 12일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년 11월 12일 11:00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입찰집행관PC
   다. 재입찰 : 허용
   라. 견적금액은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견적서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함.
    ※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는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
    2) 견적서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서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
        에게 있습니다.


4.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순으로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동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을 제출한 업체(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업체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회계예규 2200.04-159-12, 2009.9.21) 제10조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 제출된 2이상의 견적서 중 계약상대자
         결정기준(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을 충족하는 견적서가 1개 이상인
         경우에도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견적개찰 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업체(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 공단 계약사무규칙 제56조 및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입찰보증금 : 견적제출공고는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함

8. 계약체결 : 계약상대자결정일로부터 1일 이내


9.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제출참가자는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제조)계약특수조건, 제작사양서 등 입찰에 관한 관련규정 및 각종
        정보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단 홈페이지 및 기획재정부 홈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본 건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단은 계약업무의 투명성을 높이고자 일부 입찰 건에 대해 ‘계약사업사전
        예고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 입찰 이외의 입찰 현황에 대해서는 공단
        홈페이지(www.kosha.or.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건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서제출업체는 제작사양서, 납품수량 및 기간 등 제반사항을 확인하여
        반드시 납품기한내 납품 가능 업체만 제출하시기 바라며, 계약업체가 납품
        기한내 납품하지 못 할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
        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받을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있습니다.
   사. 공단 운영지원팀에 다이어리 및 수첩 견본을 제공하오니 관심있는 업체
        에서는 내방하시어 확인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아. 보충정보 제공
    가. 사양서관련     :운영지원팀    문 부 성 과장☎ 032) 510-0543
    나. 입찰관련      :운영지원팀    김 동 회 과장☎ 032) 510-0559

문의처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