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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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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2)

산안공고 제2009-95호

 

전자입찰긴급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산업안전보건 홍보전시관 제작·설치 공사

   나. 공사현장 : 인천광역시 부평구 구산동 34-4 본관 1층 홍보전시관 내부

   다. 공사규모
     1) 기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홍보전시관 일부 보수 :150㎡정도
     2) 기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BOOK CAFE 도장면 부분보수 :100㎡ 정도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 착공)

   마. 배정예산 : 69,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요건을 갖춘 자

   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의 해당자

     1)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 요건에 적합할 것

     2)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다.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의 규정에 의한 전문건설업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0006)
       으로 등록한 업체

   라. 입찰에 참가함에 있어 공동도급 입찰은 불허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09년 4월 28일 17:00 ~ 2009년 5월 4일 11: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09년 5월 4일 13:00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입찰집행관 PC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순으로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의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는 낙찰 가능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여 실시합니다.

 

7. 적격심사기준

   가.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시설총괄과-4462, 2009.4.10)의 전문공사 추정가격 1억원
       미만인 공사의 평가기준(별지#7)에 의합니다.

   나. 본 공사의 적격심사 대상 업종은 전문건설업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입니다.

   다. 시공경험 및 경영상태 등에 대한 평가 자료는 조달청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시설총괄과
       -4462, 2009.4.10)에 따라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된 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자기실적” 조회
       기능(조달업체업무→시설→자기실적) 등을 이용하여 동 시스템에 게재된 적격심사 자료의 정확성
       여부를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적격심사서류의 미등록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입찰자의 책임이며, 심사서류 미등록 및 허위
       등록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제한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된 입찰은 무효
                      처리하며,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9.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10. 입찰 정보   

   가. 입찰참가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시방서, 도면, 물량내역서 등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공단 홈페이지 및 기획재정부 홈페이지(www.alio.go.kr)에
       게재하니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시방서, 도면, 물량내역서에 관한 사항은 안전문화추진팀 최원창 대리 대리【전화(032)5100-679】에,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팀 김영훈 대리【전화(032)5100-558】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단은 계약업무의 투명성을 높이고자 일부 입찰 건에 대해 ‘계약사업사전예고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 입찰 이외의 입찰 현황에 대해서는 공단 홈페이지(www.kosha.or.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건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09.  4. 28.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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