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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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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2)

산안공고 제2009-89호

 

전자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석면 해체·제거 작업현장 기술지원 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09년 12월 24일

   라. 배정예산 : 256,770,000원(VAT포함)

 

2. 입찰참가 자격

   1)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의 해당자로서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 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2)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09년 4월 21일 17:00 ~ 2009년 5월 4일 11:00
        ※ 기초금액은 입찰마감일로부터 3일 이전에 공개되오니, 기초금액을 확인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5. “예정가격 결정 나.항” 참조]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년 5월 4일 13:00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입찰집행관PC

   다. 재입찰 : 허용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바라며, 확인하지
       않아서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게 됩니다.

 

5. 예정가격 결정

   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순으로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마감일로부터 3일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or.kr)에 공개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낙찰하한율 80.495%)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는 낙찰가능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여 실시합니다.

   다. 용역이행실적 평가금액 기준은 256,770,000원(부가세 포함)이고, 동등이상 용역에 대한 평가는 반드시
       석면해체·제거 작업현장 기술지원을 포함한 용역을 말하며 유사용역은 사업장 보건관리기술지원분야
       용역을 말한다. 실적에 대한 증명은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실적증명서 발급 시 반드시
       해당 용역명을 용역개요 항목에 기재하여 발급받아야 하며, 해당금액 부분만큼만 인정합니다.

    라. 용역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이전 용역이행이 완료된 실적만 인정

 

7. 적격심사기준 : 평가기준은 조달청 공고 제2008-8호(2008. 4. 17.)의 추정가격 2억원이상의 학술연구용역
   평가기준에 의하며, [별표7]의 신인도 평가항목 중 “차” 항목의 평가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을 기준으로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된 입찰은 무효
   처리하며,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을 하였다고 판달 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9.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10. 입찰정보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내용서 등 입찰에 관한
       관련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팀 김영훈 대리【☎(032)510-0558】, 과업내용서에 관한 사항은 작업환경팀
       유재흥 대리【☎(032)510-0719】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오니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전일까지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2009. 4. 21.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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