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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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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3)

산안교(식당) 제 2009 - 3호

전자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식당주식(곡류) 구입

   나. 계약기간 : 계약일부터 2009. 8.31까지

   다. 배정금액 : 24,298,800원      추정가격 : 22,089,818원(부가세 제외)

   라. 본 입찰은 총액최저가낙찰제로 진행합니다.

     ※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별도의 계약이행능력심사는 없습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다. 별도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은 없으나 계약특수조건 상에서 제시한 납품 시간(지정일 오전 6시까지
       납품)을 유념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3회 이상 정해진 시간 내에 납품이 되지 않는 경우 계약해지 사유가 됨  [부식구매계약특수조건 13조]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09.03.13(금), 09:00 ~ 2009.03.16(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03.16(월) 11:30 산업안전교육원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서 작성 시 제출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달시스템(G2B)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서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교육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게
       됩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본 견적 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의 기초가 되는 기초금액은 입찰일 2일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co.kr)
       에 공개하오니 참고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결정방법 : 총액최저가낙찰제(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7. 입찰의 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된 입찰은 무효
   처리하며,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체결 : 낙찰자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9.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구매계약특수조건, 구입물품명세, 입찰에
       관한 관련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에 관한 사항은 교육지원실 양승상 대리【☎(032)510-0935】, 구입물품에 관한 사항은 교수실
       고지미 직원【☎(032)510-093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09.  3.   .

 

산업안전보건교육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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