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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안교 제 2009 - 4호
소액수의전자견적제출공고
1. 물품구매 개요 가. 건 명 : 전산용품(토너 등) 구입 나. 계약기간 : 계약 후 15일 이내 다. 배정예산 : 14,700,000원(VAT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3.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건은 수의(소액) 견적입차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09.02.16(월), 10:00 라.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09.02.19(목) 12:00 마. 계약상대자 결정 : 2009.02.19(목) 13:00 산업안전보건교육원 입찰집행관 PC 바. 견적 제출방법 : 총액견적 사.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 견적제출공고는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진행하며 경쟁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위 ‘2’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본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 건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의 기초가 되는 기초금액은 견적제출마감일로부터 3일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or.kr)에 공개하오니 참고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7. 계약체결 : 낙찰자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8.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사양서, 입찰에 관한 관련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에 관한 사항은 교육지원실 양승상 대리【☎(032)510-0935】, 사양서에 관한 사항은 교수실 박정은 직원【☎(032)510-096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9. 2. .
산업안전보건교육원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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