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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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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2)

산안공고 제2009-19호

 

전자입찰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뇌·심혈관계질환 예방 용역사업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09년 12월 24일

   라. 배정예산 : 644,640,000원(VAT포함)

 

2. 입찰참가 자격

   1)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의 해당자로서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 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2) 민법 제32조 및 노동부 소관 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 제4조에 의거 노동부 장관의 설립허가를 받은 산업보건전문기관 또는 노동부에서 지정을 받은 보건관리대행기관

   3) 공동수급체 구성 가능(분담이행방식만 허용) [공동계약운영요령 참조, 회계예규2200.04-136-16(2008.11.1)]

      ① 5인 이하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야 한다.

         [제9조 제⑤항]

      ② 별첨 2(분담이행방식)의 공동수급표준협정서를 참고하여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한다.[제5조 제①항]

      ③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상호 협의하여 공동수급체 대표자를 선임한다.

         [제4조 제①항]      

      ④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대표하여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한다.[제5조 제②항]

   4)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09년 2월 4일 17:00 ~ 2009년 2월 12일 11:00

     ※ 기초금액은 입찰마감일로부터 3일 이전에 공개되오니, 기초금액을 확인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공고 6. “예정가격 결정 나.항” 참조]

   나.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 제출 마감일시 : 2009년 2월 11일 18: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년 2월 12일 13:00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입찰집행관PC

   라. 재입찰 : 허용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바.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바라며, 확인하지 않아서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제출서류

   1) 공단에 제출하는 서류(공동수급 구성업체만 해당)

    -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 1부 [‘공동계약운영요령'의거 작성, 회계예규

      2200.04-136-16(2008.11.1), 구성원 분담비율 명시]

     ○ 제출장소 : 공단 운영지원팀

     ○ 제출기한 : 2009.2.11.(수) 18:00까지 제출

     ○ 제출방법 : 직접제출(공동수급체 대표자) 또는 우편제출(팩스접수 불가함)

                   [반드시 원본제출]

     ○ 우편 제출시 위의 제출기한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우편 송달에 관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으며 제출서류가 위ㆍ변조임이 판명된 때에는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주소 : 인천시 부평구 기능대학길 25(구산동)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운영지원팀

         (우편번호 403-711)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

      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순으로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마감일로부터 3일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or.kr)에 공개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0.495%)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적격심사기준 : 평가기준은 조달청 공고 제2008-8호(2008. 4. 17.)의 추정가격 2억원이상의 학술연구용역 심사기준에 의하며, [별표7]의 신인도 평가항목 중 “차” 항목의 평가는 한국산업안전공단을 기준으로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을 하였다고 판달 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0.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11. 입찰정보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과업내용서, 공동도급계약운영요령 등 입찰에 관한 관련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팀 김영훈 대리【☎(032)510-0558】, 과업내용서에 관한 사항은 직업건강팀 이영석 차장【☎(032)510-0715】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009. 2. 4.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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