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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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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2)

산안공고 제2008-166호

전자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09년도 임직원 생명상해 보장보험 가입

   나. 계약기간 : 2008. 12. 30.부터 ~ 2009. 12. 30.까지

   다. 배정예산 : 287,910,000원(부가가치세포함)


2. 입찰참가 자격

   가. 한국산업안전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 해당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자격 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다. 보험업법 제4조 및 기타 특별법 규정에 의하여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사업자(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계 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로서 보험 회사 본사

   라. 보험 지급여력 비율 100% 이상인 업체 (2008.9.30현재)

   마.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을 확인할 수 있는 통과안 제출)

   바. 공동수급체 구성 가능(분담이행방식만 허용) [공동계약운영요령참조, 회계예규 2200.04-136-15(2007.10.12)]

      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인 이하로 구성

      ②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상호 협의하여 공동수급체 대표자 선임

      ③ 공동계약운영요령 [별첨]을 참조하여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 작성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08년 11월 27일 17:00 ~ 2008년 12월 11일 11:00

   나.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 제출 마감일시 : 2008년 12월 10일 18: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08년 12월 11일 13:00 한국산업안전공단 입찰집행관PC

   라. 재입찰 : 허용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바.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바라며, 확인하지 않아서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시 공단에 제출하는 서류

    1)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 1부 [‘공동계약운영요령’의거 작성, 회계예규2200.04-136-15(2007.10.12), 구성원 분담비율 명시] (공동수급 구성업체만 해당)

    2) 지급여력비율(100%이상, 2008.9.30.현재) 관련자료 1부 (공동수급 구성업체는 구성원 각각 제출)

   3)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을 확인할 수 있는 통과 안 1부 (공동수급 구성업체는 구성원 각각 제출)

     제출장소 : 공단 운영지원국 재무팀

     제출기한 : 2008. 12. 10. 18:00까지 제출

     제출방법 : 직접제출 또는 우편제출(팩스접수 불가함) [원본제출]

       - 공동수급 구성업체는 공동수급 대표자가 구성원을 대표하여 제출 가능

     우편 제출시 위의 제출기한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우편 송달에 관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으며 제출서류가 위 변조임이 판명된 때에는 부정당업자

        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우편주소 : 인천시 부평구 구산동 34-4 한국산업안전공단 운영지원국 재무팀

        (우편번호 403-711)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을 하였다고 판달 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9. 계약체결 : 낙찰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10. 입찰정보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보험 가입조건 및 유의사항, 공동계약운영요령 등 입찰에 관한 관련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팀 김 동 회 대리【☎(032)510-0559】, 보험 가입조건 및 유의사항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팀 원 진성 대리【☎(032)510-0549】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업무의 투명성을 높이고자 공단은 추정예산 1천 만원 이상 건에 대해 '계약사업사전 예고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 입찰 이외의 입찰 현황에 대해서는 공단 홈페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 건은 전자계약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08.  11.  27.


한국산업안전공단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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