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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2)

산안공고 제2008-171호

소액수의 공사 견적제출공고  

1. 공사 개요
   가. 공사명 : 옥외 LED 전광판 제작설치 공사
   나. 공사현장 : 인천시 부평구 구산동 34-4번지 한국산업안전공단 본관동 옥상
   다. 공사기간 : 착공후 30일 이내
   라. 주요공사내용 : 시방서 참조
   마. 배정예산 : 2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한국산업안전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기준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을 필한 자
   라.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한 중소기업자로서 같은법 제1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 [G2B 물품분류번호 55121709, 전광판] 를 발급받은 자
        (입찰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에 한해 인정함)

 3. 계약상대자의 결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건은 수의(소액) 견적입찰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계약이행능력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08. 12. 18(목) 17:00
   라.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08. 12. 23(화) 10:00
   마. 계약상대자 결정 : 2008. 12. 23(화) 11:00 한국산업안전공단 입찰집행관 PC
   바. 견적제출방법 : 총액견적
   사.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진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위 ‘2’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 본 견적 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
     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계약체결 :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8. 법정 정산과목 정산 준수
   가. 산출내역서 작성시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재해
        보상보험료를 건설산업기본법 제22조제5항 및 동법시행령 제26조의2, 국토해양부 고시 제2008-47호
      「4대 보험의 보험료 적용기준」(‘08.2.4)에 따라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재해보상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법정 정산과목은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고 계약담당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9.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에 관한 적용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공사 내용등 시방서에 관한 사항은 한국산업안전공단 운영지원팀 채현수 차장 (전화 032-510-0571)에,
        입찰에 관한 사항은 한국산업안전공단 재무팀 김 동회 대리 (전화 032-510-0559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오니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전일까지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2008년  12월  18일

한국산업안전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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