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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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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2)

<산안부산공고 제2008-5호>

 

1. 용역 개요
 가. 용 역 명 : 한국산업안전공단 부산지역본부 청사 청소(휴양소 포함)
 나. 용역현장 : 부산시 해운대구 반여1동 1486-49 한국산업안전공단 부산지역본부 청사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한국산업안전공단 부산지역본부 휴양소
 다. 용역기간 : 2009년1월1일부터 2009년12월31일까지
 라. 용역내용 : 첨부 참조
 마. 배정예산 : 금 20,000,000원정(VAT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한국산업안전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
      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속하며,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거
      위생관리용역업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자

3. 계약상대자의 결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건은 수의(소액) 견적입찰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계약이행능력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08. 12. 18. (목요일) 09:00
 라.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08. 12. 26. (금요일) 10:00
 마. 계약상대자 결정 : 2008. 12. 26. (금요일) 11:00 한국산업안전공단 부산지역본부 입찰집행관 PC
 바. 견적 제출방법 : 총액견적
 사.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진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위 ‘2’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본 견적 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의 기초가 되는 기초금액은 견적제출마감일로부터 3일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www.g2b.or.kr)에 공개하오니 참고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7. 계약체결
 가. 계약체결 :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전자계약 체결)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한국산업안전공단 계약사무규칙
      제129조에 따라 낙찰금액의 10/100를 우리공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게되니 입찰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에 관한 적용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 및 사양서에 관한 사항은 한국산업안전공단 부산지역본부 운영지원팀 정성현
    【전화 051-520-051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오니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전일까지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2008. 12. .

한국산업안전공단 부산지역본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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