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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2)

산안공고 제2008-173호

소액수의 공사 견적제출공고

1. 공사 개요
 가. 공사명 : 옥외 LED 전광판 제작설치 공사
 나. 공사현장 : 인천시 부평구 구산동 34-4번지 한국산업안전공단 본관동 옥상
 다. 공사기간 : 착공 후 30일 이내
 라. 주요 공사내용 : 시방서 참조
 마. 배정예산 : 2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한국산업안전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
       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옥외관리물등 관리법 제11조 규정에 의한 [옥외광고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자
 라.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10조 및 동법
      시행령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 [G2B 물품분류번호 55121718, 안내(표지)판] 를
      발급받은 자
      (입찰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에 한해 인정함)

3. 계약상대자의 결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건은 수의(소액) 견적입찰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계약이행능력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08. 12. 31(수) 17:00
 라.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09. 1. 6(화) 10:00
 마. 계약상대자 결정 : 2009. 1. 6(화) 11:00 한국산업안전공단 입찰집행관 PC
 바. 견적제출방법 : 총액견적
 사.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진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위 ‘2’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 본 견적 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
     합니다.

7. 계약체결 :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

8. 법정 정산과목 정산 준수
 가. 산출내역서 작성시 계약상대자(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
      재해보상보험료를 건설산업기본법 제22조제5항 및 동법시행령 제26조의2, 국토해양부 고시
      제2008-47호「4대 보험의 보험료 적용기준」(‘08.2.4)에 따라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업재해보상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등 법정 정산과목은 준공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계약담당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9.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에 관한 적용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공사 내용 등 시방서에 관한 사항은 한국산업안전공단 운영지원팀 채 현수 차장
     【전화 032-510-0571 】에, 입찰에 관한 사항은 한국산업안전공단 재무팀 김 동회 대리
     【전화 032-510-0559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오니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전일까지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2008년 12월 31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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