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안부산공고
제2008-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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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사 개요
가. 공사명: 한국산업안전공단 부산지역본부 경남동부산업안전보건센터 「채널문자간판 제작설치」공사
나. 공사현장 : 경남 양산시 동면 석산리 1440-1번지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2월23일(화)까지(기간엄수)
라. 주요공사내용 : 옥외 문자간판 설치
※ 세부 설치내용(제작사양서)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배정예산 : 9,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계약기한 : 계약일로부터 12월 23일(화)까지(기한엄수)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한국산업안전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 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영업소가 [경상남도]에 소재하여야 하며, 옥외관리물등 관리법 제11조 규정에 의한 [옥외광고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자
라.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10조 및 동법 시행령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G2B 물품분류번호 55121718, 안내(표지)판]를 발급받은 자
(입찰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에 한해 인정함)
3. 계약상대자의 결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건은 수의(소액) 견적입찰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계약이행능력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08. 12. 08(월) 14:00
라.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08. 12. 15(월) 10:00
마. 계약상대자 결정 : 2008. 12. 15(월) 11:00 한국산업안전공단 부산지역본부 입찰집행관 PC
바. 견적제출방법 : 총액견적
사.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진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위 ‘2’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본 견적 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의 기초가 되는 기초금액은 견적제출마감일로부터 3일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www.g2b.or.kr)에
공개하오니 참고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7. 계약체결
가. 계약체결 :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한국산업안전공단 계약사무규칙 제129조에 따라 낙찰금액의 10/100를
우리공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게되니 입찰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에 관한 적용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공사 내용 등 사양서에 관한 사항은 한국산업안전공단 부산지역본부 중소기업지원팀 박진규 차장【전화 055-371-7501
】에,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한국산업안전공단 부산지역본부 운영지원팀 정성현 직원 【전화 051-520-0514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하오니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전일까지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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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12월
한국산업안전공단 부산지역본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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