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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2)

산안공고 제2008 - 129호


소액수의 견적제출공고


1. 용역 개요

   가. 건  명 : 노사 한마음 체육행사 용역

   나.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행사종료 후 2주까지

   다. 배정예산 : 45,000,000원(VAT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한국산업안전공단 계약사무규칙 제37조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1)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2)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  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계약 건으로 체육행사관련 4,000만원(VAT포함) 이상 실적이 있는 자 (단, 공동도급 및 하도급실적은 제외)로서, 견적서 제출기간 내에 실적증명서 원본을 제출하고 그 내용이 확인된 자

       1) 제출서류 목록

          가) 실적증명서 : 조달청 공고 제2008-8호(2008. 4. 17)「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의 별지 제3호 양식으로 작성하되, 실적증명서에 단일 계약 건으로 체육행사관련 4,000만원(VAT포함) 이상 실적을 증명하는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공단이 실적증명서의 보완을 요구하는 자료의 제출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추가자료를 제출하여 그 내용이 확인되어야 함.

             민간기업과의 계약은 반드시 아래 나), 다)에서 요구하는 서류 모두(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를 제출하여야 함.

          나) 계약서 사본 : 공공기관 이외 민간기업과의 계약으로 이루어진 실적증명서를  제출할 경우에 해당

          다) 세금계산서 사본 : 공공기관 이외 민간기업과의 계약으로 이루어진 실적증명서를  제출할 경우에 해당



3. 계약상대자의 결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건은 수의(소액) 견적입찰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계약이행능력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08. 9. 12. (금) 15:00

   라.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08. 9. 18. (목) 11:00

   마. 계약상대자 결정 : 2008. 9. 18. (목) 13:00 한국산업안전공단 입찰집행관 PC

   바. 견적 제출방법 : 총액견적    

   사.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서 작성시 제출합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진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위 ‘2’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 본 견적 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계약체결 :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8.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에 관한 적용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에 관한 사항 재무팀 김 동회【전화(032)510-0559】에 과업내용서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팀 고 재우 차장【전화(032)510-054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건은 전자계약으로 진행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08.  9.  12. 


한국산업안전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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