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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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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산안제주공고 제2008-1호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제주지도원 청사 실내인테리어 공사
    나. 공사현장 : 제주시 이도2동 390 제주특별자치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3, 4층 각층 일부
    다. 공사기한 : 착공일로부터 12일 이내
    라. 배정예산 : 28,500,000원
    마. 기초금액 : 27,950,000원(VAT 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
    1.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2.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영업소가 제주특별자치도의 관할구역 안에 있으며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거나 등록을 필한 업체
         (계약 체결시까지 해당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및 개찰
    가. 견적제출 기간 : 2008. 3. 19(수) 16:00 ~ 2008. 3. 24(월) 11: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08. 3. 24(월) 13:00 한국산업안전공단 제주지도원 입찰집행관 PC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라.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예정가격 결정
    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대비 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 계약체결일 :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4일 이내
8. 견적제출의 무효 : 견적제출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견적제출 또는 견적제출에 관한 조건에 위배된
   견적제출은 무효 처리하며,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9. 공고 정보
    가. 견적 제출 참가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시방서 등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co.kr), 공단 홈페이지(www.kosha.or.kr) 및 기획예산처 홈페이지
         (www.alio.go.kr)에 게재하니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 및 시방서 등 공사에 관한 사항은 교육홍보팀[전화(064)797-75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8. 3. 19.

한국산업안전공단 제주지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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