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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1)

산안공고 제2007 - 161호

 

1. 물품구매 개요
가. 건 명 : 학교 안전교육교재(2종) 제조
나.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2007년 12월 24일까지
다. 배정예산 : 19,200,000원(VAT포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한국산업안전공단 회계규정 제77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② 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을 것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다.「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 촉진에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의3(중소기업자간경쟁입찰의
       참여자격등)에 해당자
라.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3. 계약상대자의 결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하며,「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 촉진에 관한 법률」
     제9조의 7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 6 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 여부를 확인(마스터인쇄기,
     윤전기, 오프셋인쇄기 중 1대 이상 보유)하여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예정자가 입찰마감일 전일 이전에 공공구매정보망에 등재한 것을 확인 또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발급받은 ‘직접생산증명서’를 직접 제출받아 확인
나. 본 건은 수의(소액) 견적입찰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계약이행능력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07년 12월 7일(금) 10:00
라.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07년 12월 11일(화) 11:00
마. 계약상대자 결정 : 2007년 12월 11일(화) 13:00 한국산업안전공단 입찰집행관 PC
     ※ 기초금액은 견적제출기간 중에 공개되오니, 기초금액을 확인하신 후 견적금액을 제출
         (전자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소액수의 견적제출공고 6.예정가격의 결정 나.항 참조]
바. 견적 제출방법 : 총액견적
사.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서 작성 시 제출합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진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3) 위 ‘2’항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본 견적 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의 기초가 되는 기초금액은 입찰일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or.kr)에 공개하오니 참고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7. 계약체결 :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8.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에 관한 적용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팀 김 동회 대리【전화(032)510-0559】에, 사양서에 관한 사항은
     안전문화추진팀 박 진우 대리【전화(032)5100-675】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업무의 투명성을 높이고자 공단은 추정예산 1천만원 이상건에 대해 '계약사업사전 예고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당 입찰 이외의 입찰 현황에 대해서는 공단 홈페이지[www.kosha.or.kr>
     공단소식>입찰공고>2007년도계약사업사전예고(209번)]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007. 12. 6.
한국산업안전공단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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