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건명 : 방진마스크 구매 나.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다.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최저가낙찰제 라.추정예산 :
67,962,000원 |
2. 입찰참가자격
가.한국산업안전공단 회계규정 제77조의 해당자로 산업안전보건법
제35조에 의한 제품을 소지한 업체로서 제품의 성능검증서는 계약시 제출 나.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입찰서 제출기간 : 2003년 6월 9일 09:00 -
2003년 6월 19일 11:00 나.개찰 일시 및 장소 : 2003년 6월 19일 14:00 한국산업안전공단 입찰집행관
PC 다.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또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라.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라며,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 니다. |
. 4. 입찰보증금
가.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합니다. 나.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 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5. 입찰의 무효
입찰참가자격이 없는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자격이 없는자가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수
있습니다. |
6. 계약체결
7. 입찰 정보
가.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사양서등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하오니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관리부【전화(032)5100-544】에, 사양서에 관한 사항은 건강지원부
【전화(032)5100-64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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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 6 월 9 일
한국산업안전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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