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 |||
○ 제 20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가브랜드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것으로, 한 해 동안 제작된 사보, 홈페이지, 광고 및 공익캠페인, 출판물, PR·이벤트 등 21개 부문별 우수작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공단은 이 중 「광고 및 공익캠페인」과 「인쇄사보(공공)」 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광고 및 공익캠페인 부문 최고상인 한국방송광고공사 사장상을 수여받았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TV캠페인은 생활과 일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요인을 반복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안전에 대한 충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받았습니다. 이는 현장근로자가 함께 참여해 제작한 것으로 200여개의 출품작 중 현장감 있는 기획력과 활용성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있도록 고민하겠습니다. 조심조심 코리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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