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시스템 운영자입니다.
항상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단에서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메일시스템의 디스크 점검 및 전자민원센터 서비스 개시를 위한준비작업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작업시간 동안 이메일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며, 안전보건상담, 고객제안, 고객의 소리는 글쓰기가 중지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메일 서비스 중지 기간(※ 작업 시간 중 수신된 메일은 유실되지 않음.)
: 2012. 1. 6. (금) 20:00 ~ 1. 7(토) 04:00 (8시간)
○ 작업 내용 : 메일 시스템 디스크 점검 작업
○ 안전보건상담/고객제안/고객의 소리 글쓰기 중지 기간
: 2012. 1. 6. (금) 18:00 ~ 1. 7(토) 11:00 (17시간)
○ 작업 내용 : 전자민원센터 서비스를 위한 DB 이관 작업 등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빠른 시간 내에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